본문 바로가기
핫한 이슈 거리 스타

허동원 확진 방송국 이어 김원해까지 양성판정 코로나19

by 실시간이슈거리 2020. 8. 20.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합니다....

배우 허동원 확진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허동원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 받았다며 출연하는 연금 짬뽕 의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허동원은 감염 접촉자로서 19일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 격리 중이었다고 알렸습니다 허동원 확진

19일 오전 허동원의 검사 결과 연극 출연진에게 감염된 2차 감염으로 확인됐다 라며 현재 허동원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허동원 확진

소속사는 허동원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에 출연 중으로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은 직후 드라마 측에 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렷으며 금일 양성판정 결과 도한 즉시 공유했다 라면서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 매니저 또한 검사를 진행했는데 음성 판정 안내를 받았다며 덧붙였습니다

허동원은 계속해서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를 것임을 알린다고 전했습니다

허동원의 확진 판정에 따라 KBS 2TV 수목 드라마 도도솔솔라솔 제작진도 비상에 걸렸습니다 ! KBS 측은 최종 결과가 나올 때까지 드라마 촬영을 전면 중단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허동원 확진

이에 앞서 CBS가 확진자 발생으로 셧다운한 채 비상 방송을 가동했다가 정상화했고 KBS와 EBS도 출연자 중 확진자가 나오면서 방역과 재택근무 자가격리 등의 조처를 취했다합니다

허동원 확진 에 이어 중견배우 김원해도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합니다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는 20일 김원해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검사 결과에 따라 예정된 스케줄을 전면 취소했다고 밝혔으며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라 현재 자가격리 중이며 추후 병상이 확보되는 대로 병원으로 이동할 예정 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원해는 출연 예정이었던 짬뽕의 출연진인 배우 서성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자 검사 대상자는 아니었지만 자발적으로 전날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습니다

더블에스지컴퍼니는 현재 김원해가 출연 중인 짬봉 측에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과 양성판정 결과를 즉시 공유했다 라며 함게 스케줄을 진행한 김원해의 매니저 또한 같은 날 검사를 진행했으며 매니저는 음성 판정을 안내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전날 서성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은 받은 데 함게 짬뽕 연습을 한 허동원 또한 이날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고 서성종은 최근 KBS 2TV 월화 드라마 그 놈이 그놈이다 에 단역으로 출연 이 드라마가 촬영 중단하는 등 여파가 대학로 연극계를 넘어 방송가로 확산되고있다

EBS 에도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방송국 비상사태네요

요즘 코로나 때매 힘든시기인데 EBS 확진자 발생했다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19일 방송사 최초로 셧다운 조치를 취하는 등 방송가에도 코로나19 공포가 들이닥친 가운데 EBS 프로그램 PD와 출연진도 확진 판정을 받았다합니다.. 안타깝네요 EBS확진자

20일 EBS에 따르면 1TV 프로그램 k-pop 한국어 안녕하세요 커레야 에서 외주 PD 1명과 출연자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합니다

EBS 확진자 측은 관계자는 지난 17일 출연자 1명이 확진 판정을 받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 대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18일에 외주PD 1명과 출연자 1명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라며 19일 추가적으로 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라고 밝혔습니다 EBS확진자

확진자 통보를 받고 역학조사와 방역 조치를 모두 완료했고 밀접접촉자들은 모루 격리 조치했다 라며 다른 제작진들은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자가격리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이날 KBS 드라마 그놈이그놈이다 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서성종이 코로나19 판정을 받아 드라마 촬영을 전면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KBS는 서성종의 동선 파악하는 한편 서성종과 접촉한 것으로 추정되는 제작진들에 대해 자가격리 와 함께 진단 검사를 하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EBS확진자

그리고 서성종 허동원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합니다 무서운 속도로 방송가를 집어삼키고 있습니다.... 이대로 괜찮은 것일까요? EBS확진자

배우 허동원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20일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따 라며 연극 짬뽕의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허동원은 감염 접촉자로서 19일 질병관리 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에 자ㅏ격리 중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배우 서성종이 지난 1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서성종과 허동원은 연극 짬뽕 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상황 이고 서성종에 의해 2차 감염이 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허동원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허동원은 KBS 2TV 새 수목극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이다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은 직후 드라마 측에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따 라면서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의 매니저 또한 19일에 검사를 진행했으며 금일 음성 판정을 안내 받았따 라고 밝혔습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19일 예정되어 있떤 촬영을 취소했고 코로나19 판정을 받은 서성종과 KBS 2TV 월화극 그놈이 그놈이다 촬영장에서 접촉한 일부 스태프가 있기 때문에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와중 허동원까지 코ㅗ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 재개가 볼투명한 상황이 됐습니다

이외에도 소속사 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CBS 방송국은 셧다운 사태를 맞았고 김현정 앵커를 비롯한 스태프들은 격리됐고 CBS 사옥은 봉쇄됐다 합니다 전원 재택근무 중이다 EBS는 외주 제작 PD 1명과 출연자 3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방송가 자체는 다수의 스태프들이 함께 모여 만들어가는 구조 이에 따라 코로나19 위험 지대였습니다 확진자가 나왔고 급중했다합니다 2차를넘어 3차 전염 우려까지 제기되고 있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지 않은 다른 촬영 현장들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됐습니다 

이상황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ㅜㅜ EBS확진자

댓글